‘바이리즌 스킨부스터 엑서밋’에 대한 OEM 계약 체결
휴젤과의 파트너십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입지 강화

[위클리오늘=전혜은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대표 박시준)는 휴젤㈜과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엑서밋(BYRYZN Skinbooster Exummit)’에 대한 제조 및 생산 업무를 협력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휴젤 바이리즌 엑서밋 스킨부스터
사진=휴젤 바이리즌 엑서밋 스킨부스터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엑서밋’은 인체지방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ADSC-CM) 및 150여가지 성장인자 단백질이 함유돼 피부의 전반적인 상태 개선을 돕는 제품이다.

현재 국내 스킨부스터 시장은 약 600억 원 규모로, 재생ㆍ톤ㆍ결ㆍ탄력 등 피부 개선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확산되고 있는데다 시술 소요 시간 및 회복 기간도 짧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양사는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의 차별화된 제품 기획력과 기술력, 휴젤의 높은 인지도 및 유통망, 네트워크 등에 기반해 국내 시장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는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엑서밋’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안착 후 글로벌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실제로 최근 중국 면려유한공사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다수의 글로벌 기업들과 제품 공급 등을 위한 파트너십도 논의 중이다.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 박시준 대표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강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휴젤과 새로운 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휴젤과 협력을 돈독히 해 국내외 시장에서 상호 윈윈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