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현태 기자] 미래에셋증권 갤러리아WM은 오는 14일부터 10월 19일까지 ‘2023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이라는 취지를 바탕으로 총 5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마다 다양한 주제와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첫 번째 회차인 14일에는 VIP 솔루션팀 허혁재 수석 매니저가 '수익형 부동산 투자 전략' 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두 번째 회차는 21일에 진행되며, ‘감각도 돈이 되는 아트테크’ 주제로 오픈갤러리 학예팀 총괄 서수진 큐레이터를 초청하여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 번째 회차는 10월 5일에 진행되며, 'ChatGPT, 너는 누구냐?'라는 주제로 고도화 사회 이니셔티브 공훈의 대표가 진행한다.

네 번째 회차는 10월 12일에 열리며, 경희대학교 MBA겸임 교수이자 맥스무비 등 영화 컬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조수민 교수가 '문화와 예술의 진행 과정과 현대미술의 영화와 광고 속 차용'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마지막 다섯 번째 회차인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는 ‘스타 셰프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미래에셋증권 갤러리아WM 이벤트홀에서 개최되며, 좌석수가 제한된 관계로주제별 선착순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VIP 세미나를 통해 장기적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컨텐츠의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