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18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지역 알데바란을 비롯, 신규 MVP 및 mini 보스 몬스터, 최대 Base 레벨 확장, 신규 인챈트 및 레어 카드 추가 등을 준비했다.

먼저 알데바란은 황금시대부터 지금까지 번영해 온 운하 도시로 프론테라 북부에 위치했다. 마을 주변에는 시계타워, 악몽의 탑 등 신규 필드 및 던전을 추가해 Base 레벨 100 이상 유저들의 사냥에 적합하다.

또한 알데바란을 중심으로 하는 메인 퀘스트와 서브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마을에서는 NPC를 통해 알데바란 전용 인챈트 속성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최대 Base 레벨이 100으로 확장돼 유저들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했으며 모로크, 키메라, 미스틸테인 등 MVP 및 mini 보스 몬스터 5종과 신규 장비, 레어 카드 15종도 추가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먼저 24일까지 Base 레벨 40 달성 시 별도의 활성화 퀘스트 없이 바로 쉐도우 웨폰을 획득 가능하다.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는 친구와 파티 후 퀘스트 클리어 시 공유 포인트를 획득, 보상 해제나 추첨에 포인트를 사용하면 코스튬, 탈것, 프로필 테두리 등 러브 헌터 전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러브 헌터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