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풀무원, 롯데홈쇼핑, 티몬, SPC 배스킨라빈스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이마트24는 패션타이즈, 패딩조끼, 발열내의 등 총 13종의 동절기 편웨어 상품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존에 운영 중이던 레깅스, 타이즈 외에 패딩조끼, 패딩목도리, 발열내의까지 다양한 방한 패션용품으로 확대 운영한다. 또 자체브랜드(PB) 양말 2종과 면 티셔츠 4종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이번 겨울 시즌 동안 열쇠고리 타입의 키링 립밤, 포켓못 캐릭터 립밤, 기본적인 스틱형 립밤 등 15종의 립케어 상품을 판매한다.

▶풀무원, 생면 여름 매출 역대 최고

풀무원식품은 생면 사업이 올 여름 역대 최고의 매출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풀무원은 이를 바탕으로 겨울면에서도 혁신 제품인 '풀무원 시그니처' 라인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밀도가 높은 탄력성 있는 면을 뽑아내는 ‘반전제면’ 라인의 우동 3종(정통·튀김·얼큰 가쓰오), 지난해 겨울 출시한 가는 면발의 한식 우동인 ‘가락우동’에 올해 신제품으로 쫀득쫀득한 새로운 식감을 구현한 ‘모찌모찌 우동’까지 더해 ‘풀무원 시그니처’ 우동을 더욱 탄탄하게 구축했다.

▶롯데홈쇼핑, TS샴푸 판매 방송서 임영웅 신상 굿즈 증정

롯데홈쇼핑은 21일 가수 임영웅 신상 굿즈를 증정하는 TS샴푸 판매 방송을 TV, 모바일을 통해 동시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와 11번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 60분간 라이브 방송을, 11시 40분부터는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135분간 TS샴푸 특집전을 진행한다.

▶티몬 ‘캠핑&등산 아웃도어 대전

티몬이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등산 아웃도어대전’을 열고 캠핑용품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말까지 캠핑을 비롯한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레저활동을 위한 3800여 필수용품을 특가 판매한다. ▲몬트리프 원터치텐트 M3 ▲몬트리프 에어소파 S1 ▲카르닉 핸디 초경량 캠핑라이트 ▲캠프빌리지 밀키웨이 접이식 캠핑의자 등 캠핑 필수템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골프용품 전문 쇼핑몰 AK골프와 ‘티몬XAK골프 홀인원’ 행사를 열어 580여 골프용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SPC 배스킨라빈스, ‘오틀리’와 손잡고 비건 아이스크림 2종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스웨덴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OATLY)’와 협업해 비건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풍미가 매력적인 ‘비건 오틀리 초콜릿’ △달콤한 코코넛과 부드러운 커피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선사하는 ‘비건 오틀리 코코넛 커피’ 2가지 플레이버로 1인 가구를 겨냥해 부담없는 크기의 미니 레디팩으로 출시한다. 최근 비건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배스킨라빈스의 기술력으로 한국비건인증원의 까다로운 절차를 걸쳐 정식 인증을 받은 비건 아이스크림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