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아모레퍼시픽, 동서식품, 쿠팡, LF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이마트24는 냉장용 간편조리 식품 브랜드 '이지투쿡'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24는 23일부터 냉장용 간편조리 식품 브랜드 ‘이지투쿡’의 ▲속초식 닭강정 ▲매콤제육불고기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새우볶음밥 ▲투움바파스타 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24는 더 맛있게 데울 수 있는 파우치에 맞게 내용물의 맛과 품질도 높인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맛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는 해당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KB Pay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앰버서더와 트루 톤 로션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는 세 명의 앰버서더와 함께 '트루 톤 로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할 앰버서더는 2030 남성들의 공감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 3인으로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 코미디언 '피식대학 김민수', 패션 유튜버 '깡 스타일리스트'이다. 트루 톤 로션은 지난 7월 출시된 신유형 로션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톤에 맞춰지도록 설계된 컬러 캡슐이 함유되어 보습, 자외선 차단, 톤 보정까지 제품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서식품, ‘카누 에스프레소 라떼 2종’ 출시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차(Tea)가 부드럽게 조화된 카누 라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와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다.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저수율, 저온 추출한 카누 커피를 이용해 최근 유행하는 샷 추가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오는 11월 신규 디지털 광고 온에어를 비롯해 라이브 커머스, 시음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쿠팡, '이랜드' 인기 브랜드 할인…"가을·겨울템 최대 60% 할인"
쿠팡은 이달 29일까지 이랜드 패션 브랜드의 가을·겨울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품목은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잡화, 신발 카테고리의 900여개 상품이다. 성인부터 유아동복까지 간절기 및 동절기에 활용할 만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다.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대표 상품은 ▲미쏘 여성용 라운드넥 배색 트위드 재킷 ▲스파오 후드 미니멀 푸퍼 패딩점퍼 ▲슈펜 슬림 베이직 레더 스니커즈 등이다.  

▶LF, 고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브제' 공식 수입

 LF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브제'(L'OBJET) 공식 수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로브제는 미국 베버리 힐즈에서 활동하던 인테리어 디자이너 엘라드 이프라흐가 2004년 런칭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현재 파리, 뉴욕, 런던 등에 부티끄를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파페치,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 등 해외 명품 직구 플랫폼 등을 통해 유통돼 왔다. LF는 로브제의 한국 공식 수입을 맡으며 LF몰과 라움이스트를 통해 로브제의 다양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오브제를 국내 고객들에게 순차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