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서경덕 교수, ‘독도의 날’ 맞아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 캠페인 전개(사진=티몬)
▲티몬X서경덕 교수, ‘독도의 날’ 맞아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 캠페인 전개(사진=티몬)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티몬은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기념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 캠페인을 31일까지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독도마켓’ 기획전을 오픈하고 소상공인·사회적기업이 만든 25여개 독도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하며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한다. 대표적으로 ▲’토리아트’ 아기강치 또바기 인형, ▲’엘레갈로스토어’ 아티아트 넘어지지 않는 텀블러 독도 ▲’새로핸즈’ 오드퍼퓸 향수 독도 섬기린초 등이 있다. 독도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는 ▲’영공방’ DIY 회전우드 오르골 독도, 나만의 독도 만들기 상품도 준비했다.

독도의 날 기념 라방도 선보인다. 23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플레이’에서 서경덕 교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독도의 의미를 되새기고, 독도마켓의 주요 상품을 소개한다. 또 방송 중 ‘동북아역사재단 독도체험관’ 현장을 연결, 랜선 투어도 진행한다. 

이 외에 동북아역사재단의 ‘독도체험관’을 후원하는 기부딜도 열린다.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2000원부터 1만원까지 자유롭게 선택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기부금은 독도체험관에 수수료 차감없이 전액 전달되며 독도 알리기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 지원, 교육을 위한 교구 구매 등에 사용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