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현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29일까지 ‘1:1 맞춤 Tax Wise 컨설팅 Day’를 실시한다.

이번 ‘1:1 맞춤 Tax Wise 컨설팅 Day’는 연말을 맞아 상장 주식 양도소득세 대주주 요건 개정사항, 장외 및 해외 주식 양도소득세(통산) 등과 관련된 절세 전략 및 금융소득종합과세를 대비하기 위한 Tax Planning, 그리고 이를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등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Plan Your Tax, Rebalance Your Portfolio’를 슬로건으로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솔루션본부의 전문가 팀이 세무컨설팅을 통한 절세전략을 수립하고, 최적의 성과를 올릴 수 있는 포트폴리오 제안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솔루션본부는 금융공학박사 및 경영학박사, MBA, 변호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CFA 등 40여 명의 분야별 전문가가 포진해 있다.

특히 자산관리컨설팅팀은 법률 및 세무전문가 9명 중 6명이 국세청 출신의 전문가 집단이다.

더불어 2명의 조세전문 변호사가 일반적인 법률 이슈뿐 아니라 고객이 영업과 관련해 내리는 의사결정에 수반된 세무, 부동산 등 민·형사 법률 이슈에 대한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다.

신한투자증권 박근배 자산관리솔루션본부장은 “VIP 고객들이 금융기관에 기대하는 서비스 수준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며 “신한투자증권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팀 기반의 콜라보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