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KG모빌리티가 본격적인 동절기에 앞서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토레스 EVX 출시기념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오늘(15일)부터 30일까지 16일 동안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55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KG모빌리티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 대상으로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 액량 및 상태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을 무상점검한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토레스 EVX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의 안전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위해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다”며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차량점검 및 사고 예방 차원의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모빌리티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2001년부터 사전 차량점검서비스 및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차량점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