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LG유플러스)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LG유플러스가 29일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월 9900원에 사용자가 원하는 구독 서비스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유독 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디즈니+’ 중 한 가지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상품을 선택하고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00원 할인 쿠폰 ▲리디셀렉트 ▲파리바게뜨 2500원 할인 쿠폰 2장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2000원권 ▲GS25 편의점 한끼 ▲스노우 VIP 구독권 ▲GS25 편의점 카페 할인 및 1500원 금액권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 다음달 25일까지 유독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티머니에서 운영하는 콜택시 서비스 ‘온다택시’와 손잡고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 사용기한은 올해까지다.

이밖에도 VVIP와 VIP 고객 중 라이프콕 혜택을 선택한 고객 중 유독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추가로 4000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병경 LG유플러스 구독사업담당은 “연말을 맞아 ‘유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독’ 이용자들이 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