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노량진학원에서 열린 ‘34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현장 (사진=에듀윌)
에듀윌 공인중개사 노량진학원에서 열린 ‘34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현장 (사진=에듀윌)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에듀윌이 지난 15일 서울 동작구 소재 자사 공인중개사 노량진학원에서 합격자 모임을 성황리에 마쳤다.

에듀윌은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의 오프라인 개최를 결정하고 노원, 노량진과 강남학원에서 각각 100명씩 총 300명의 합격생을 초청해 합격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노원에 이어 두 번째 개최 장소인 노량진학원 강의실에는 100여명의 합격생들이 자리를 가득 채웠다. 행사에 앞서 진행된 포토 타임에서 합격생들은 교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사진을 찍으며 자축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합격자 모임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목별 대표 교수가 모두 참석했다.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민법 심정욱, 중개사법 임선정, 공법 오시훈, 공시법 김민석 교수와 세법 한영규 교수까지 총 6명의 교수가 참석했다.

학원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교수진의 합격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교수진은 합격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의 성공을 응원했다. 부동산 실무를 공부하려는 합격생들을 위한 부동산아카데미 교육과정 소개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 대한 설명이 더해졌다.

마지막 합격자 모임은 오는 21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남학원에서 개최된다.

한편,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자사 수강생들의 합격을 축하해 주고자 2009년부터 매년 개최해 왔다. 합격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자 에듀윌을 대표하는 연중 최대 행사다. 

지난해 온라인 합격자 모임에는 사전 신청자만 3000여명을 넘겼으며, 당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약 6000명이 참여하는 등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키워드

#에듀윌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