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현태 기자] 삼성증권이 기간 내 비대면 계좌 내 국내주식 대체입고 및 매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타사대체입고란 다른 증권사에서 보유중인 주식을 삼성증권으로 옮겨오는 것으로, ETF와 ETN을 포함한 국내 코스피·코스닥 상장종목이면 모두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이벤트 참여신청을 먼저 해야하고 3가지 조건을 충족하면된다.

먼저 본인 명의의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로 다른 증권사에 있던 주식을 대체입고(최소 입고금액 1천만원 이상) 하고, 그 다음으로 이체한 주식 중 1천만원이상을 매매 한 후, 마지막으로 2024년 1월 31일까지 잔고유지를 유지해야 한다.

삼성증권은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4년 2월 중으로 순입고 금액과 매매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증권의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기간 내 참여신청을 해야 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삼성증권은 온라인 투자 고객들을 위한 동영상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실전영상' 메뉴를 모바일 앱 '엠팝(mPOP)'를 운영 중이다.

업종 및 종목별 압축 전망과 ETN·금융상품·연금에 이르기까지 알기쉽게 설명해주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상품의 매매로 바로 이동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