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신년 청룡’ 이벤트를 진행하고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5일 컴투스에 따르면 먼저 오는 26일까지 퀘스트를 완료하고 획득한 신선의 과일을 이용해 청룡을 성장시키면 빛과 어둠의 소환서, 금색 아티팩트 봉인구, 5성 데빌몬 등을 받을 수 있다.

5성 소환수인 뱀파이어 헌터의 전용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도 오는 18일까지 전개된다. 또 아티팩트, 문양 상자 등 캐릭터에 필요한 여러 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버섯마을 새해 축제 이벤트’가 오는 21일까지 열리며 은색 아티팩트 봉인구를 얻을 수 있는 다른 그림 찾기 이벤트도 오는 18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팀 대전 콘텐츠인 ‘전장’에 ‘스포츠 모드’가 추가됐다. 스포츠 모드에선 모든 유저의 전투력이 동일하게 고정된 상태에서 경기가 펼쳐지기 때문에 소환사나 소환수의 성장 정도와 상관없이 누구나 컨트롤만으로 승부를 펼치고 결과에 따라 보상 받을 수 있다.

또한 소환사가 특정 소환수로 변신해 특별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소환수 변신’ 대상에 물 속성 하늘무희와 불 속성 풍뎅이 기사가 더해졌다. 각각 물 속성 캐릭터의 체력과 불 속성 캐릭터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보유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관련 미션을 클리어하면 두 소환수를 변신 목록에 추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특정 소환수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소환수 연구도 업데이트됐으며, 신규 형상변환인 ‘메카닉 아크엔젤’도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컴투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