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대상 청정원, hy, 티몬, 풀무원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파리바게뜨는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투어 티켓과 선수들의 친필 싸인 유니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 또는 파리 생제르맹 신년 선물세트 3종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거나 ‘파리바게뜨 앱’ 픽업 주문으로 3만원 이상 제품 결제하면 영수증 번호 응모로 참여가 가능하다. 

▶대상 청정원, ‘2024 설 선물세트’ 출시

대상 청정원은 ‘2024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청정원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세트’는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와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 2종이다.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는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신제품으로 구성했다. 가성비 제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청정원의 대표 인기 제품을 알차게 구성한 ‘청정원 선물세트’ 한돈 인증 100% 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대표 인기 품목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hy, 프레딧 ‘설 선물대전’ 진행

hy 온라인 몰 프레딧이 ‘2024년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y는 이번 선물대전을 통해 한우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20년 이상 경력의 경매사가 엄선한 한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등심, 채끝, 안심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1인 가구 및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설족'을 겨냥해 간편식 라인업도 선보인다. '잇츠온 국탕류 선물세트', '잇츠온 사골떡만둣국' 세트 등 다양하다. 1만원에서 40만원 이상 금액대별 선물세트를 기획해 예산에 맞춰 구매도 가능하다. 

▶티몬X강원관광재단, 강원 겨울여행 특별전 개최

티몬은 강원관광재단과 내달 18일까지 강원 겨울여행 특별전 ‘겨울,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숙박·레저 등 3500여 개 특가 딜을 엄선했다. 여기에 매일 자정 레저/투어, 패키지 등 카테고리별 전용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해 추가 혜택을 전한다.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휴가도 합리적인 금액대에 준비했다.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횡성 웰리힐리파크 등 인기 숙박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대관령 삼양라운드힐, 설악 워터피아 등 주요 명소 입장권도 특가다.

▶풀무원, 프리미엄 김 ‘노을해심’ 리뉴얼 출시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김 ‘노을해심’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을해심은 풀무원이 자체 개발한 국내 1호 해조 신품종 ‘풀무노을’과 ‘풀무해심’으로 만든 프리미엄 김이다. 윤이 나는 붉은색을 띠고 단맛과 감칠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참기름과 들기름을 발라 구워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조미 전장김, 도시락김, 선물세트 등 다양한 형태로 추가 출시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