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이랜드 미쏘, 대상 청정원, 롯데홈쇼핑, 풀무원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롯데웰푸드는 14대 대한민국 요리명장인 남대현 명장과 협업해 ‘쉐푸드 명장 밀키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남대현 명장은 14번째 대한민국 요리명장으로 롯데호텔 시그니엘 총주방장 출신이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남대현 명장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한 한우 곱창 전골, 들깨 버섯 전골, 들깨 칼국수, 송탄식 부대찌개, 돼지고기 김치전골, 해물버섯 누룽지탕, 소불고기 전골까지 총 7종이다. 

▶이랜드 미쏘, 2024년 봄 컬렉션 출시

이랜드의 미쏘가 일상적이면서도 특별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뉴; 레디 투 웨어(NEW; READY-TO-WEAR)’를 테마로 ‘새로운 시즌을 맞아 데일리룩을 새롭게 정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주력 상품은 테일러드 크롭 자켓,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과 함께 블루종 점퍼 등 아우터 제품으로 구성됐다. 테일러드 크롭 자켓은 작년보다 2CM 길어진 기장에 스티치 디테일을 더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은 울 혼방 소재의 잔조직 트위드로 보온성을 높이고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에 블루와 핑크 컬러를 추가했다. 

▶대상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7기’ 모집

대상 청정원은 31일까지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7기는 다음 달부터 11월까지 총 10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대학가 영세 식당 개선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청춘의 밥’ 사업을 비롯해 봉사단원들이 직접 낸 아이디어로 진행하는 온실가스 감축 실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대학생이라면 재학생, 휴학생 관계없이 누구나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31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멀티채널 전략 가속…벨리곰과 협업

롯데홈쇼핑은 TV 홈쇼핑에서 벗어나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전략을 강화하는 등 미디어 커머스 기업 도약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1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를 TV, 모바일, 티커머스,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등 5개 채널에서 판매하는 멀티채널 특집전을 진행한다. 특히 ‘에싸’ 플래그십 스토어에 160만 팬덤의 벨리곰을 전시해 즐거운 쇼핑 경험도 제공할 예정이다. 20일 오후 8시 25분 TV홈쇼핑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선 ‘에싸 프라도 카시미라 소파’를 동시 판매한다.

▶풀무원, ‘얄피만두’ 냉동식품 최초 장영실상 수상

풀무원은 풀무원식품의 ‘얇은피꽉찬속 만두(얄피만두)’가 냉동식품 최초로 IR52 장영실상의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IR(Industrial Research)52 장영실상’은 우수 신기술 제품 및 기술혁신 성과가 우수한 조직을 선정해 1년 52주 동안 매주 1건씩 시상하는 기술 어워드이다. 얄피만두는 2019년 3월 첫선을 보인 이래 냉동만두 시장의 트렌드를 ‘얇은 피’로 바꿔버린 제품이다. 전문점 수제 만두처럼 만두소가 비치는 0.7㎜ 초슬림 만두피를 적용하고 제품명처럼 큼직한 고기와 야채로 속을 꽉 채운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