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이랜드 후아유, 갤러리아백화점, 대상 청정원 호밍스, 롯데홈쇼핑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LG생활건강 홈스타는 신제품 홈스타 맥스 퍼펙트 렌지후드 클리너와 홈스타 맥스 샤워기 헤드·호스 클리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홈스타 맥스 퍼펙트 렌지후드 클리너는 렌지후드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함께 든 파우치에 렌지후드를 넣고 세정액을 부은 다음 5분만 기다리면 세척이 끝날 정도로 간편하고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홈스타 맥스 샤워기 헤드·호스 클리너는 샤워기 헤드와 호스, 싱크대 수전 내외부의 물때와 녹 찌꺼기를 깨끗이 제거한다. 샤워기가 들어갈 수 있는 용기나 전용 세척 파우치에 클리너 한 포와 물을 붓고 1시간 정도 담가두면 된다.

▶이랜드 후아유, ‘캠퍼스 클럽’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캠퍼스 클럽’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캠퍼스 생활을 모티브로 아우터, 스웨터, 셔츠, 바지 등 20 종의 웨어러블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또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피치 퍼즈’를 연상케하는 상품을 비롯해 그린, 블루 등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누적 판매량 10만 장을 달성한 ‘스티브 케이블 스웨터’는 ‘피치 퍼즈’ 컬러로 출시돼 산뜻한 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갤러리아백화점, 썸원스 니트 슬리퍼 출시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국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썸원스(SUM1S)’의 니트 슬리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0년 설립한 썸원스는 국내 브랜드 및 미국, 스페인 등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소품을 수입 전개하는 편집숍이다. 대표 상품은 뉴욕 업사이클 브랜드 ‘블롭(Verloop)’의 니트 슬리퍼다. 실내 전용 슬리퍼로 의류 제품 생산 후 남은 니트 실을 재활용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유명 연예인이 착용해 화제가 된 프랑스 액세서리 브랜드 ‘쿠쿠수제뜨’도 선보인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 신제품 ‘국물 요리’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국물 요리’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호밍스 김치어묵 우동전골 ▲호밍스 불고기 낙지 전골 ▲호밍스 우삼겹 대창 전골 3종이다. 청정원은 국물요리 3종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9일부터 이마트에서 ‘호밍스 불고기 낙지 전골’과 ‘호밍스 우삼겹 대창 전골’을 구매할 경우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동시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설 맞아 소외계층에 ‘행복꾸러미’ 전달

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 설 연휴를 앞두고 영등포구 소외계층 200세대에 명절 음식으로 구성한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은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떡국 재료와 모둠전, 과일을 포함한 ‘행복꾸러미’를 만들어 영등포구 독거노인 200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