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던킨, 롯데하이마트, 티몬, LF, 풀무원녹즙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설 명절을 앞두고 ‘던킨 윷놀이 세트’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던킨 윷놀이 세트는 한국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 구성물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제작한 굿즈다. 윷놀이 말은 던킨의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카카오 후로스티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3종을 본떠 만들고, 윷가락과 윷 판은 던킨의 대표 색상과 로고를 활용했다. 던킨은 ‘던킨 윷놀이 세트’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롯데하이마트, ‘갤럭시S24 시리즈 사전 예약’ 

롯데하이마트는 25일까지 전국 33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갤럭시S24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24 시리즈’는 ‘갤럭시S24’, ‘갤럭시S24 플러스’, ‘갤럭시S24 울트라’ 3종이다. 사전 예약 후 구매하면 ‘더블 스토리지’ 혜택 등을 제공하며, 자급제형 모바일 구매 고객에게는 행사카드로 구매 시 즉시 할인, 캐시백,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증정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기기의 저장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해주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으로 256GB 버전의 모바일을 구매하면 512GB 버전으로 제공한다. 

▶티몬, 위메프⋅인터파크쇼핑과 ‘갤럭시 S24’ 사전예약 

티몬과 위메프, 인터파크쇼핑 3개사가 25일까지 삼성전자의 첫 AI 스마트폰인 갤럭시 S24, S24+, S24 Ultra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할인 혜택 적용시 256GB 모델 기준 갤럭시 S24는 108만4900원, S24+는 126만9900원, S24 Ultra는 159만4900원에 구입 할 수 있고, S24 Ultra 512GB는 173만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무상 제공 및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알림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1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LF ‘킨’, Year of the Dragon 출시

LF가 수입·판매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2024년 갑진년 ‘푸른 용의 해’를 맞아 한정판 ‘Year of the Dragon’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컬렉션은 아시아 문화에서 용기와 끈기를 상징하는 중요한 전설의 동물인 ‘용’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킨의 대표 아이코닉 등산화 ‘재스퍼(JASPER)’와 샌들 ‘유니크(UNEEK)’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투영됐다. ‘푸른 용의 해’를 의미하는 블루와 옥색 두 가지 컬러가 각 모델에 적용 됐으며 설포 부분에는 용 문양이 새겨져 있어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

▶풀무원녹즙, ‘풍요로운 설 선물 대전’ 진행

풀무원녹즙은 ‘풍요로운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가족 및 지인 등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건강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모닝스텝을 통해 ‘관절청춘’ 또는 ‘산녹삼골드’를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1박스, 3박스 구매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관절청춘은 MSM(디메틸설폰)에 칼슘과 마그네슘을 더해 관절∙연골∙뼈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산녹삼골드’는 녹용과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담아 원기 충전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난 15일 리뉴얼 출시됐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