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신제품 W인덕션 모습 (사진=코웨이)
코웨이 신제품 W인덕션 모습 (사진=코웨이)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코웨이가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전기레인지 수요 증가에 맞춰 W인덕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용 쿡웨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이달까지 신제품 W인덕션(CIP-30W) 렌탈 및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알텐바흐의 쿡웨어 4종 세트를 증정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은품은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냄비 3종(18·20·24cm)과 와이드그릴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번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W인덕션과 정수기·공기청정기·매트리스 등을 함께 신청하면 렌탈등록비 10만원이 면제되며 신규 렌탈 고객은 5%, 재렌탈 고객에게는 3%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10% 할인이 제공된다.

코웨이 W인덕션은 흰색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적용하고 조작부에 포인트 컬러를 매치해 화사하고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강조한 제품이다. 조작부는 화이트, 블루, 핑크,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상판은 독일 쇼트세란의 세라믹 소재로 최대 700℃까지 견디는 내구성을 갖춰 스크래치와 얼룩, 변색에 강하다. 렌탈 방문관리 서비스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내에 1회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며 색상 변경도 가능하다.

W인덕션은 어느 화구에서나 최대 3400W의 고화력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요리를 완성한다. 좌측 2개의 화구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넓은 팬, 사각그릴 등 부피가 큰 용기도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찬 바람과 미세먼지로 환기가 쉽지 않은 겨울철을 맞아 유해가스 배출이 없고 청소 등 관리가 간편한 전기레인지를 찾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W인덕션은 화이트 상판 디자인으로 밝고 트렌디한 주방 공간을 완성해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호평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코웨이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