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넥슨이 19일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시즌18: 우리는 카스레인저’를 업데이트했다.

‘FANTA:Z(판타지)’ 겨울 3차 업데이트로 공개된 이번 시즌은 오는 5월 2일까지 신규 유니크 등급 무기 ‘롤링 발칸’과 시즌 콘셉트를 살린 ‘에테리얼 히어로’, ‘CROW-1 히어로’, ‘나타 나이프 히어로’ 등 유니크 등급 무기를 패스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패스 등급에 따라 ‘레인저 도색 도안’, 인간 클래스 코스튬 3종, ‘괴수 악당 아크샤’ 좀비 코스튬, 스프레이, 대미지 폰트, 훈장 등의 각종 보상이 주어진다. 또 시즌 패스 100등급 달성 시 시즌9부터 시즌16까지 시즌 패스 재구매가 가능하며 ‘CSO 배달 가방’ 코스튬이 추가된 블랙마켓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31일까지 무기, 해독기, 기프티콘 등을 선물하는 ‘카스-마블’ 주사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사위는 플레이 타임에 따라 하루 최대 두 개까지 주어지며 PC방 접속 시 더욱 빠르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15일까지 일일 미션과 스페셜 미션을 완료해 ‘하이퍼 게이볼그의 조각’ 300개 수집에 성공하면 신규 초월 등급 무기 ‘하이퍼 게이볼그(무제한)’을 비롯한 해독기, 경험치 등을 제공한다.

키워드

#넥슨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