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주요 시정 방향 설명 및 건의사항·정책 제안사항 청취 등

[경기 위클리오늘=우서연 기자] 동두천시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는 19일,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김승호 시의회 의장, 시의원 및 생연1동 사회단체장을 포함한 주민 50여 명과 함께 소통 행정을 위한 ‘2024년 시민과의 대화’를 개최했다.

시민과의 대화 행사는 동두천시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주민들에게 ‘동두천시 2024년 시정 운영사항’ 및 ‘생연1동 주요 중점 추진 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주민들의 건의사항과 정책 제안사항을 시장이 직접 청취하고 답변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특히 생연1동의 주요 질의 및 건의사항으로 ▲생연경로당 준공 시기 및 현황, ▲구 소요산탑온천랜드 건물 활용 계획, ▲황매마을 전원주택 단지 내 그레이팅 준설, ▲샬롬하우스 화재 건물 조치 등이 있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질의 및 건의사항에 대해 “관련 부서와 적극 검토 및 협의해 실현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수시로 진행 상황에 대해 말씀드리겠다”고 답변했다.

또한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오늘 건의해 주신 사항들에 대해 신속하게 조치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주민분들과 대화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시민분들을 힘나게 할 수 있는 시정 운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