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몬, 이랜드 미쏘, 갤러리아百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대상 청정원은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는 수제 떡갈비 전문점 방식 그대로 직화에 굽고 양념을 고기 겉면에 코팅하듯이 입힌 것이 특징이다. 갈빗살을 굵게 다져 대파와 양파, 마늘과 함께 치대듯 반죽해 식감을 살렸고 고온에서 직화로 구워 은은한 불맛을 입혔다.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17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9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 에디션’ 3종 출시

오설록이 ‘티 에디션’ 3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티 에디션 헤리티지’는 오설록의 명차 라인 티 2종과 대표 티 ‘세작’, 다채로운 블렌디드 티 9종을 담았다. 전통 방식 그대로 덖어 감칠맛을 더한 녹차인 ‘우전’과 풍부한 향기와 진한 수색이 특징인 반발효 차 ‘홍우전’을 피라미드 티백 형태로 즐길 수 있다. ‘티 에디션 시그니처’는 순수차 ‘세작’과 ‘루이보스 퓨어’등 6종으로 구성했다. '티 에디션 아일랜드’는 제주의 신비로운 비경을 모티브로 ‘달빛걷기’, ‘동백이 피는 곶자왈’등 오설록 시그니처 블렌디드 티 6종을 사용이 편리한 서랍형 케이스에 담았다. 

▶티몬, 이달 말까지 ‘최대 16만원’ 해외 항공권 할인쿠폰 푼다

티몬은 새해를 맞아 최대 16만원 항공권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지방 출발 특가상품을 강화하는 등 중단거리 해외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먼저 매일 자정, 국제선 대상 ’최대 15만원’ 할인쿠폰을 준비했다. 또 3월 말까지 출발하는 일본·동남아 휴양지 등 인기노선 ’1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모든 쿠폰은 실시간 항공권 서비스 내 검색되는 4개 여행사(노랑풍선·웹투어·롯데관광·내일투어) 항공권에 적용 가능하다.

▶이랜드 미쏘, ‘아카이브M’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의 '미쏘(MIXXO)'는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카이브M 컬렉션은 기존 라인에 비해 스타일별로 상품 수가 절반 가량 적고 1년에 한정적으로 선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타깃은 30~40대 여성으로 기존 상품의 가격대를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더해 블라우스·원피스·재킷·슬랙스 등 8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카이브M' 컬렉션은 블랙과 그레이, 오프 화이트 등 채도가 낮은 컬러를 활용해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갤러리아百, 프랑스 와인 2종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와인 자회사 비노갤러리아에서 국내 단독으로 수입하는 와인으로 프랑스 와인 2종 세트를 이달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디말러’와 ‘루이 플뢰로’로 국내에는 거의 소개되지 않았던 프리미엄 제품들이다. 대표 제품은 ‘사디말러 빈티지 2014’ 샴페인이다. 100% 오크배럴 제품으로 최소 6년 이상 숙성한 제품이다. 가격은 10만~30만 원대다. 루이 플뢰로는 부르고뉴 지방 뉘 생 조르주 마을의 양조장에서 생산되는 와인으로 대표 제품은 ‘뉘생 조르주 루즈 2021년’이다. 부드러운 타닌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가격은 6만~16만 원대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