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4’가 타이틀 이미지와 넘버링을 교체하고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컴투스는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컴프야V24’로 타이틀 넘버링을 변경하고 타이틀 이미지 또한 올 시즌 모델로 선정된 구자욱과 김광현 선수로 교체했다.

이번 타이틀 이미지는 KBO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인 구자욱과 김광현 선수가 등장해 투타 구도의 역동성을 살렸다.

더불어 실시간 매치 콘텐츠에 다시보기 기능을 추가해 원하는 경기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주요 장면 모아보기를 통해 하이라이트를 감상할 수 있으며 경기 내용 중 원하는 장면을 타자 혹은 투수 시점을 선택해 볼 수 있다.

클럽 콘텐츠도 추가됐다. 클럽 전용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는 업적 콘텐츠가 적용됐으며 기록실에 경기 기록 항목이 생성돼 경기별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해졌다.

또한 삼성 라이온즈 구단 및 선수의 신규 응원가가 추가되고 게임 진행 시 발생하는 도루, 안타, 홈런, 파울 등 다양한 상황의 연출과 모션을 더했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와 투표로 복주머니를 선택해 보상을 획득하는 ‘신년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등 새 시즌 시작 전까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키워드

#컴투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