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LG생활건강, 시몬스 침대, 챔피온, 롯데홈쇼핑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유해 환경에서도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상백 선케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대표 럭셔리 선케어 제품이다. 새로운 상백 선케어 라인은 ‘상백선크림’, ‘상백톤업선크림’, ‘상백선플루이드’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상백 선케어 라인의 각 제품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는 효과를 구현했다. 또 UVA와 UVB 자외선 외에 적외선과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 AI가 그린 ‘청룡에디션’ 설 선물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은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설을 맞아 인공지능(AI)으로 디자인한 ‘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는 ‘인공지능이 그려낸 청룡은 어떤 모습일까’라는 물음에서 착안한 디자인으로 LG생활건강은 이번 디자인 작업을 위해 LG의 초거대 멀티모달 AI ‘엑사원 아틀리에’를 활용했다. 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는 오가니스트, 온더바디, 페리오 등 LG생활건강 대표 브랜드의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했다. 

▶시몬스 침대, ‘N32 스프링 매트리스’ 출시

시몬스는 신제품 ‘N32 스프링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32 스프링 매트리스는 시몬스 침대만의 독자 기술로 만들어진 ‘파워 서클 스프링’을 적용했다. 이 스프링은 단단한 지지력과 내구성을 갖춘 6회전 모래시계 형태의 오픈 스프링으로 선경 2.5mm의 포스코 강선만을 사용해 우수한 복원력과 뛰어난 탄성 및 지지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크로스 바인딩 테크놀로지’와 ‘엣지 프로텍션 시스템’을 통해 파워 서클 스프링이 가진 지지력을 극대화했다.

▶챔피온, 스타필드 수원점에 신규 매장 오픈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은 경기도 수원에 개장한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매장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매장은 △리버스위브(Reverse Weave)존 △베이직존 △우먼스존 등 챔피온이 취급하는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방문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더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챔피온 키링,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챔피온 ‘3-PACK 양말’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바이브리짓’ 모델에 진기주 발탁

롯데홈쇼핑은 ‘바이브리짓(BY BRIDG:IT)’의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하고 봄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브리짓은 롯데홈쇼핑이 전략적으로 론칭한 단독 패션 브랜드로 ‘다리(Bridge)’와 이상적 패션 스타일을 뜻하는 ‘잇(it)’을 결합해 ‘최신 트렌드와 고객을 연결한다’는 뜻을 담았다. ‘풀코디’, ‘믹스매치’ 등의 패션 키워드를 내세워 3040을 위한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이며 론칭 이후 5개월여 만에 주문건수 약 28만건, 주문금액 190억원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봄 시즌을 앞두고 배우 진기주를 모델로 발탁하고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