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의 모바일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애니메이션 ‘체인소 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29일 그라비티에 따르면 컬래버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하며 ‘체인소 맨 콜라보 슈퍼 갓 페스티벌 에그’에서 덴지, 마키마, 하야카와 아키, 파워 등 총 9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체인소 맨 콜라보 슈퍼 갓 페스티벌 에그는 마법석 10개로 1회 이용 가능하며 콜라보 기간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체인소 맨 콜라보 에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체인소 맨 콜라보 로그인 스탬프’도 진행한다.

또 스페셜 던전에서 컬래버 던전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체인소 맨’ 던전에서는 상급 플로어 첫 클리어 시 ‘개최기념! 체인소 맨 콜라보 슈퍼 갓 페스티벌 에그’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던전에서 드롭하는 ‘포치타 메달’을 모으면 몬스터 교환소에서 한정 캐릭터 등과 교환 가능하다.

‘데빌 헌터 콜로세움!’ 던전에서는 첫 클리어 시 이벤트 메달(블랙)을 증정하며 ‘마키마’, ‘덴지’ 등을 리더로 던전 클리어 시 ‘마키마&덴지’, ‘포치타’ 등 조건부 클리어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칭호 [포치타] 챌린지!’ 던전이 등장한다. 해당 던전은 헬퍼 고정 및 타임 어택 형식으로 클리어하면 포치타 칭호를 게임 내 메일로 수령할 수 있다.

키워드

#그라비티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