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갤러리아百, 해태, LF몰, 풀무원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롯데웰푸드는 빵빠레를 바 형태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빵빠레 소프트바 2종과 빵빠레 소프트샌드 쿠앤크를 새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빵빠레 소프트바는 파스퇴르 우유가 들어간 소프트 아이스바 제품이다. 바닐라맛과 초코맛 2종으로 기존 빵빠레 콘을 바 형태로 적용했다. 이번 출시로 빵빠레는 소프트콘 2종(바닐라, 초코), 소프트바 2종(바닐라, 초코), 소프트샌드 2종(바닐라, 쿠앤크)까지 전체 6종을 판매한다.

▶갤러리아百, 문화센터 봄 학기 회원 모집

갤러리아백화점은 다음 달 29일까지 '2024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문화센터 봄학기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 까지 진행한다. 먼저 테마 특강을 선보인다. 봄 꽃을 활용한 플라워 클래스와 라탄 조명 만들기 등 셀프 소품 만들기 강좌가 준비됐다. 자기 관리에 도움이 되는 클래스도 다양하게 기획했다. 최근 트렌드인 ‘얼리 안티에이징’과 관련해 서울아산병원 노년기내과 정희원 교수가 건강한 삶의 습관을 제안한다. 12년차 피부과전문의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이지민 원장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법’ 강좌도 만나볼 수 있다.

▶해태 후렌치파이, 제주 감귤 담은 겨울 시즌에디션 한정 판매

해태제과는 제주 감귤잼을 올린 ‘후렌치파이 감귤 마멀레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후렌치파이가 선보이는 첫번째 겨울 시즌 에디션은 겨울이 제철인 감귤이 주인공이다. 추운 계절에 먹어야 제 맛인 만큼 올 겨울에만 맛 볼 수 있도록 54만개만 한정 생산한다. 올 겨울 갓 수확한 제주 감귤로 신선하고 맛과 향도 진하다.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마멀레이드로 만들어 식이섬유도 풍부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고급 제과점에서 갓 구운 듯한 페스츄리에 신선한 계절을 담은 제철 후렌치파이를 계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F몰, 설 명절 기획전

LF는 내달 7일까지 LF몰에서 새해 선물 및 설 명절 선물을 제안하는 ‘New Year Gift’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기획전에서는 LF몰에서 선물로 인기 있었던 베스트 품목들을 △가방 △지갑 △벨트 △니트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맞춤 구성했다. 또 원하는 가격대에 맞춰서도 추천하는 선물들을 분류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행사 기간 동안 기획전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도 신청 가능하다.

▶풀무원, 에어프라이어 ‘스팀쿡 마스터 듀얼스팀 오븐’ 출시

풀무원은 100℃ 직접 분사 스팀과 115℃ 가열 스팀으로 듀얼 스팀 시스템을 적용한 20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스팀쿡 마스터 듀얼스팀 오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로 검증된 100℃ 직분사 스팀에 속까지 더욱 촉촉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아래에서 한 번 더 끓여주는 115℃ 가열 스팀을 탑재해 듀얼스팀 시스템을 완성했다. 여기에 고온 스팀(찜), 열풍(에어프라이), 복합 스팀(스팀프라이) 모드는 물론 로티세리, 오븐, 베이킹 전문 모드까지 총 6가지 조리 모드를 추가해 전문화된 조리영역까지 요리가 가능하게 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