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유니클로, SPC 배스킨라빈스, LF 헤지스, 롯데홈쇼핑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이마트24는 설날을 맞아 '값진명절도시락'을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값진명절도시락은 명절 음식인 잡채, 돼지고기구이, 전 3종, 도라지볶음, 고사리볶음, 시금치무침, 볶음김치 등 9가지 반찬으로 구성됐다. 이마트24는 차별화된 밥맛을 제공하기 위해 '값진명절도시락'에 신품종 '미호쌀'을 사용했다. 또 명절에 갓 만든 잡채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소포장 참기름을 동봉했으며 명절에 먹는 갈비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돼지고기를 두껍게 썰어 갈비양념으로 조리했다.

▶유니클로, UT티셔츠 '스트리트 파이터·철권' 출시

유니클로는 다음 달 5일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와 ‘철권’을 모티브로 한 ‘파이팅 게임 레전드 UT’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UT는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새로운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다. 이번 컬렉션은 ‘스트리트 파이터’ 디자인 3종과 ‘철권’ 디자인 3종을 포함해 총 6종의 티셔츠로 구성됐다. 각 시리즈 최고 인기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II’와 ‘철권 2’를 비롯해 최신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6’와 ‘철권 8’의 디자인까지 다양한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SPC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바삭한 쫀꾸렛’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는 2월 이달의 맛으로 ‘바삭한 쫀꾸렛’과 이달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삭한 쫀꾸렛은 진한 초콜릿 맛의 꾸덕한 ‘초콜릿 무스’와 ‘다크 블랙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고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인 ‘초코 브라우니’에 바삭한 식감을 더해줄 ‘초코 쿠키 크럼 리본’과 ‘초콜릿 청크’까지 토핑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끝판왕’ 플레이버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다양한 식감과 텍스처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쫀꾸렛 케이크’를 공개했다. 

▶LF 헤지스, 브랜드 심벌 리뉴얼...친환경 포장재 도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브랜드 심벌(Symbol) 리뉴얼과 함께 친환경 소재의 브랜드 포장 부자재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헤지스는 지난 2000년 첫 론칭 이후 현재까지 브랜드를 상징하는 동물인 영국의 대표적인 사냥개 ‘잉글리쉬 포인터’를 형상화한 모습과 브랜드 이니셜인 알파벳 ‘h’를 본 딴 형태의 심벌을 24년째 유지 하고 있다. 변화된 헤지스 브랜드 심벌은 강아지의 디테일이 남아 있던 기존 브랜드 심벌을 대폭 단순화한 미니멀한 강아지 형태로 변화시켰다. 왕관을 쓰고 있던 모습도 모던한 ‘페도라’로 변경됐다. 헤지스는 브랜드 심벌 리뉴얼과 함께 쇼핑백, 선물 상자 및 제품 택(Tag) 등 포장재도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롯데홈쇼핑은다음 달 6일까지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통해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고 밝혔다. 먼저 2월1일 오후 7시35분 '최유라쇼'에서 미국 키친웨어 브랜드 '에피큐리언' 도마 세트를 도마 3종, 거치대, 뒤집개 포함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같은날 오후 8시45분 '횡성축협한우', 3일 오전 10시25분 '롯데호텔 김치'를 판매한다. 또 2월3일 오후 6시30분 '하나투어 호주 패키지'를 판매한다. 4일 오후 9시35분엔 노르웨이와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4국을 방문하는 '북유럽 9일 패키지'를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매체 구분 없이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금액의 11%, 최대 110만원 적립금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