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롯데하이마트, 이마트24, 오리온, 설화수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을 기념해 이강인을 비롯한 파리 생제르맹 선수들의 스티커가 담긴 ‘슛돌이 크림빵’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품은 ‘슛돌이 슈크림빵’ 과 ‘슛돌이 초코크림빵’ 등 달콤한 크림을 담은 베이커리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에는 파리 생제르맹 인기 선수들의 스티커가 들어있다.  

▶롯데하이마트, ‘신학기 글로벌 PC 대전’ 

롯데하이마트는 한 달간 ‘신학기 글로벌 PC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은 IT가전 최대 성수기인 점을 고려해 평소보다 IT가전 할인 상품 수를 약 1.5배 늘렸다. 대표 품목인 IT가전은 상품할인, 동시구매 할인, 다품목 구매 할인 등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LG전자 ‘그램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등 행사상품 구매 시 10만원을 각각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로 제공한다. 또 매장에서 애플 ‘맥북 에어 M1' 행사상품 구매 시 선착순 200대 한정 3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24, 설 맞이 할인 행사 진행

이마트24는 설 명절을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마트24는 2월 한 달간 2000여종 상품에 대해 1+1, 2+1 등 덤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1~15일에는 무항생제금계란, 동물복지유정란, 국산콩두부 등 식재료를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교자만두, 핫바, 맛있는 군밤 등도 1+1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 제철과일 설향딸기는 9900원에, 쌀·찹쌀·현미·찰현미 등 3kg~20kg 양곡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리온, ‘달콤치즈맛 고래밥’ 출시

오리온은 ‘달콤치즈맛 고래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달콤치즈맛 고래밥은 해양 생물 모양 과자를 오븐에 구워낸 뒤 치즈 크림을 입히고 자체 개발한 달콤치즈맛 시즈닝을 뿌린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쌀가루를 더해 가볍게 부서지는 식감을 배가했다. 패키지 뒷면에는 ‘달콤한 치즈월드’, ‘달콤한 치즈크림 바다’, ‘달콤한 치즈구름’ 등 3가지 테마의 숨은 그림 찾기 이미지를 삽입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8일에는 CGV와 손잡고 영화관에서 달콤치즈맛 고래밥과 팝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고래밥콘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설화수, 신제품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출시

설화수는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은 피부에 순하고 자극이 덜한 약알칼리성 제품이다. 캐시미어 같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잔여 메이크업도 잘 지워준다. 또 함유된 인삼꽃 추출물이 피부 방어력을 높여줘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고 순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