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함께여서 더 달콤하다’는 메시지를 담아 ‘Sweet Together’라는 콘셉트로 행사를 진행한다.(사진=GS25)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함께여서 더 달콤하다’는 메시지를 담아 ‘Sweet Together’라는 콘셉트로 행사를 진행한다.

1일 GS25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고물가 장기화로 가격 대비 실속 있는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했다. 초콜릿 상품부터 스폰지밥, 마루는 강쥐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선물세트까지 총 150여개 상품을 선보이며 그중 약 40%를 1만원 이하로 구성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초콜릿 & 스폰지밥 굿즈 선물세트 33종 ▲초콜릿 & 마루는 강쥐 굿즈 선물세트 5종 ▲모남희 키링 ▲모남희 아이패드 파우치 ▲페레로로쉐 선물세트 ▲티냐넬로를 포함해 초특가로 선보이는 유명 와인 10여종 등이다.

특히 올해는 GS25 대표 알뜰 실속 쇼핑 행사 갓세일과 연계해 초콜릿, 캔디, 과자 등 다양한 간식 상품 30여 종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롯데 가나마일드, 네슬레 킷캣 청키, 해태 자유시간, 배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 등 인기 초콜릿 상품에 대해 1+1부터 2+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예년보다 결제수단 할인행사 규모도 확대했다. 오는 12일까지 GS Pay로 스폰지밥 기획세트 상품 결제 시 GS&POINT 4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와 애플페이로 페레로로쉐 2종 결제 시 2+2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삼성카드와 NH농협카드로 페레로로쉐 9종 결제 시 40% 할인을 진행한다. 또 오는 13일 우리동네GS 앱에서 KB국민카드로 페레로로쉐 2종 배달 및 픽업으로 1만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꽃 정기구독 서비스 전문 기업 ‘꾸까’와 꽃다발 배달 서비스를 운영한다. 오는 11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예약 주문을 하고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오는 14일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꽃다발과 GS25 밸런타인기획초콜릿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또 오는 26일까지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이번 밸런타인데이 메인 캐릭터 스폰지밥과 친구들을 활용한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요술거울 인증샷 이벤트, 후지필름 포토 키오스크 등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관배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GS25의 24년 밸런타인데이 행사는 고물가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고객 부담을 덜기 위한 실속 있으면서도 차별화된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했다”면서 “특히 이번 밸런타인데이 행사가 설 연휴 기간과 맞닿아 있는 만큼 GS25에서 사랑하는 연인 그리고 가족에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GS25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