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현태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설맞이 미국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미국 주식을 거래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금액 구간별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MTS ‘iM하이’에서 신청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H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하이투자증권은 미국 주식 투자자의 거래 편의성 제고를 위해 설 연휴 기간 동안 미국 주식 주·야간 데스크’를 운영한다.

하이투자증권의 미국 주식 거래 가능 시간은 ▲주간거래(10:00~17:30) ▲프리마켓(18:00~23:30) ▲정규장(23:30~06:00) ▲애프터마켓(06:00~07:00) 등 총 20시간 30분으로, 설 연휴 기간에도 주·야간 데스크를 통해 모든 거래 시간대 투자자 응대가 가능하다.

투자자는 연휴 기간에도 하이투자증권의 MTS 및 HTS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주·야간 데스크를 통해 주문, 환전, 제도 및 서비스 안내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시세 장애가 발생할 경우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 미국 주식 주·야간 데스크는 전용전화를 통해 연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