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7일 ‘테일즈런너’에 설 맞이 ‘한복 대소동’ 이벤트를 열고 신규 맵 ‘1대7 가디언 골렘’을 추가했다.

한복 대소동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연오’와 ‘라부라부’, ‘도우’, ‘로크’ 등 3종의 펫을 도와주면 ‘오색 설날 목걸이’ 등 3종의 펫 한정 한복 복장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종 상품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설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1대7 가디언 골렘은 1 대 7 팀전으로 진행되는 맵으로 이용자 1명이 가디언 골렘을 타고 나머지 7명의 이용자와 전투를 치러야 하는 맵이다. 1명이 무작위로 가디언 골렘 조종자로 선택되며 나머지 이용자들을 ‘게임오버’시키면 승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아이템으로 설날 기념 홍매도원 코스튬 복장 10개와 홍매도원 포즈 1종을 얻을 수 있는 ‘홍매도원 프리미엄 패키지’를 추가했다. 9개 신규 복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여행자 미리내 뽑기판도 공원에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설을 맞아 한국의 전통 의상인 한복을 아이템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휴 동안 많은 분들이 테일즈런너에 방문해 주시기를 바라며 신나는 레이싱을 분들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