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이마트24는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온천집'과 함께 레스토랑 간편식 4종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온천집은 익선동 등 전국 7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 샤브샤브 맛집이다. 이번 협업 상품은 온천집의 대표 메뉴인 '된장샤브샤브' 등을 모티브로 해 편의점에 맞게 도시락, 버거, 유부초밥 등으로 개발됐다. 된장샤브규동은 온천집 대표 메뉴인 된장 샤브샤브를 덮밥으로 재해석했다. 온천집 협업상품 판매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온천 리조트 숙박권을 경품으로 내걸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슈퍼모델, A.I 쇼호스트 내세운 신규 방송 론칭

롯데홈쇼핑은 모델 이선진, 가상인간 ‘루시’ 등을 내세운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 ‘진짜 패션을 보여주는 스타일쇼’ 콘셉트의 신규 패션 프로그램 ‘룩앳미(Look at Me)’를 론칭한다. 20일 오후에는  24년 경력의 김지애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리빙&식품 프로그램 ‘김지애의 쇼핑리스트’를 론칭한다. 쇼호스트가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도가 컸던 상품을 선별해 품질 분석부터 사용 후기, 구매 혜택, 사후서비스 등을 전달한다.

▶시몬스 침대, 예비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진행

시몬스가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여기에는 국민 혼수침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레스트 ‘젤몬’, ‘에디슨’, ‘윌리엄’, ‘헨리’ 등도 포함돼 있다.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유니클로, 2024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10호 발간 

유니클로는 2024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10호를 9일 발간했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보다 풍요롭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은 매거진이다. 이번 호에서는 미국 뉴멕시코와 로스앤젤레스, 독일 베를린을 배경으로 한 화보와 특집 기사를 통해 ‘라이트니스’를 주제로 각기 다른 취향과 스타일, 다양한 씬의 경계를 가볍게 오가는 사람들의 일상과 함께 유니클로 라인업의 컬러, 소재, 기능성 등을 소개했다.

▶SPC 던킨, 밸런타인데이 맞이 ‘해피앱 기획전’ 진행

던킨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초콜릿 디저트와 도넛팩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해피앱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던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기획전 해당 상품은 초코 티라미수 도넛+더블 카카오 도넛, 초코 티라미수 도넛+아메리카노(S), 초코볼 초코 쿨라타, 1만원 금액권(분할사용 불가), 도넛팩(10개입) 등 총 5종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