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교원 웰스, 티몬, hy, 풀무원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쿠팡은 1500여개 다양한 완구를 모아 할인하는 ‘토이페스타’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장난감은 ‘재미존 에어글라이더 2종’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상품을 가격대별로 마련했다. 연령대별 완구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캐릭터 테마관에는 캐치티니핑, 헬로카봇, 포켓몬스터 등 26개 캐릭터별 제품을, 브랜드 추천 테마관에는 레고, 플레이도우, 토이트론 등 19개 브랜드별 제품을 선보인다. 

▶교원 웰스, ‘너의 이름을 알려줘’ 퀴즈 이벤트 

교원 웰스는 공기청정기 신제품의 이름을 맞히는 ‘너의 이름을 알려줘’ 이벤트를 3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응모 방법은 교원 웰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ㅇㅇㄱㄷ’ 4글자 힌트와 ‘힌트영상’ 등 단서를 보고 신제품의 이름을 맞히면 된다.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2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5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티몬, 29일까지 여행상품 1700여개 특가 판매

티몬은 ‘여행은 T.M.O.N’ 프로모션을 29일까지 개최하고 국내외 여행·나들이 상품 1700여종을 최대 25% 추가 할인을 더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행사는 △Time-Saving(시간 절약) △Money-Saving(비용 절약) △Offer Benefit(혜택 제공) △Now(지금 바로 계획하는 여행)의 첫 글자를 조합한 키워드로, 티몬투어의 핵심 가치를 의미한다. 티몬은 29일까지 4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1700여개에 달하는 특가 딜을 큐레이션하고 최대 20% 즉시할인에 카드사 5% 추가 할인까지 더해 역대급 혜택을 전한다.

▶hy '내추럴플랜',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우수미각상' 수상

hy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은 최근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된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미각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1년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며 대상 제품은 총 4종이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글로벌 미각 분석기관 '국제식음료평원(iTQi)'이 주최하는 세계적 권위의 식음료 품평회다. 내추럴플랜은 'ROU 특허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초음파와 진공을 사용해 원유 속 산소를 제거하는 공법으로 원유에 녹아있는 잡내를 없애고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살려준다. 

▶풀무원, S&P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서 식품기업 상위 5위

풀무원은 금융정보 제공기관인 미국 S&P Global이 발표한 2023년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 CSA에서 식품 분야 상위 5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S&P CSA는 기업의 지속가능성 평가 및 투자 분야에서 세계적인 공신력을 자랑하는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풀무원은 경제∙거버넌스 영역에서 중대성 평가, 리스크 및 위기 관리, 공급망 관리, 환경 영역에서 용수 관리와 생물 다양성, 사회 영역에서 인권경영과 건강과 영양 이슈에서 높게 평가받았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