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파이브가이즈, 롯데웰푸드, 대상다이브스, 롯데홈쇼핑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최대 30% 상시 할인을 제공하는 캠퍼스 폐쇄몰 ‘에듀몰’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에듀몰은 예비 대학생과 대학생, 대학원생, 대학교 교직원만 이용할 수 있는 폐쇄몰로 대학교 이메일 등으로 인증을 거쳐야만 들어갈 수 있다. 이곳에서는 노트북과 태블릿 등 대학 생활에 필요한 가전과 밥솥, 청소기 등 380여개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해준다. LG전자, 삼성전자 등 국내 인기 브랜드부터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브랜드까지 학생들이 선호하는 최신 및 인기 IT 가전을 최대 30% 할인한다. 

▶파이브가이즈 강남 고속터미널 3호점 개점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는 15일 강남 고속터미널에 3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파이브가이즈 3호점은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 지하1층 스위트 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규모는 영업면적 315.9㎡, 116석이며 매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30분이다. 스마트폰으로 테이블링 앱을 통해 웨이팅 시스템을 운영한다. 에프지코리아는 4호점 오픈을 앞두고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지원가능하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뉴진스’ 발탁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대용량 과일잼 ‘굿플잼’ 2종 출시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대용량 멀티 과일잼 ‘굿플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굿플잼은 일반 잼과 달리 과육이 씹히는 묽은 점도의 잼으로 ‘딸기 굿플잼’, ‘블루베리 굿플잼’ 총 2종이다. 딸기 굿플잼은 100% 국산 딸기를 사용했다. 또 복음자리만의 제조 노하우로 딸기를 깍둑썰기한 다이스 형태로 가공해 탱글탱글한 식감을 제대로 살렸다. 블루베리 굿플잼은 과육이 작고 단단해 맛과 향이 강한 100% 캐나다산 야생블루베리를 사용해 블루베리 과육 그대로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롯데홈쇼핑·모바일TV 엘라이브, 롯데온 라방 동시 송출

롯데홈쇼핑은 오는 19∼20일 자체 모바일TV '엘라이브'와 롯데온 라이브 커머스 '온라이브'에서 동시 상품 판매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양일간 오전 11시, 오후 6시, 8시 총 6시간 동안 지난해 10월 론칭한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의 ‘케이블 버튼 빅 숄’, ‘자코모 소파’, ‘AHC 앰플인 아이크림’,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등 패션, 뷰티, 리빙 등 분야별 인기 상품을 판매하며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동시 송출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 10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