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풀무원, CJ프레시웨이, LG생활건강, 이랜드이츠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이마트24는 한국도로공사와 협업해 ‘하이패스 선불 충전카드’를 무상 보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패스카드 보급 확대를 위해 기존에 편의점과 휴게소 등에서 유료로 판매하던 카드를 이마트24와 손잡고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시행됐다. 하이패스 카드를 충전하려면 고속도로통행료 앱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한 뒤 매장에서 받은 카드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이마트24는 내달 1일부터 25일까지 하이패스 선불카드 이용고객들에게 필요한 하이패스단말기 등 차량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풀무원, ’디자인밀 케어유’ 2종 출시

풀무원은 ‘디자인밀 케어유’ 2종(고단백 균형영양식, 고단백 당뇨영양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자인밀 케어유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영양조제식품 기준에 맞춰 만든 마시는 타입의 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이다. 신제품 ‘디자인밀 케어유’ 2종은 현미, 보리, 수수 등 다섯 가지 곡물을 사용해 고소한 맛을 냈다. 제품 한 팩(200㎖)당 단백질을 12g 함유하고 그중 식물성 단백질 비중이 90%인 식물성 지향 제품이다. 

▶CJ프레시웨이, ‘암 치료에 꼭 필요한 암 식단 가이드 2편’ 출간

CJ프레시웨이가 연세암병원, 세브란스병원과 손잡고 ‘암 치료에 꼭 필요한 암 식단 가이드 2편’을 공동 출간했다. 지난 2009년에 이어 두 번째로 출간한 이 책은 암 환자를 위한 최신 영양관리 정보와 함께 전편보다 더 많은 식단 레시피를 새롭게 수록했다. 의료진, 영양사, 환자식 메뉴 전문가들이 공동 집필한 ‘암 식단 가이드 2편’은 항암치료에 도움이 되는 ▲식사 기본 원칙 ▲증상별 식사 관리법 ▲식단 영양정보 및 준비사항 ▲영양 식단 레시피 등 총 4개 파트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내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을 선사하는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이츠 더카페, '휴게소 간식' 콘셉트 신메뉴 출시

이랜드이츠의 더카페(THE CAFFE)는 '휴게소 간식'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총 20여 가지로 알감자, 소떡소떡, 쌀 호두과자, 츄러스, 붕어빵, 설탕 소보로 핫도그, 양파칩 핫도그 등이다. 더카페 관계자는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특별한 장소에서 맛볼 수 있었던 간식 메뉴를 즐기며 행복했던 추억을 잠시나마 떠올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