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에듀윌이 내일(20일) 세무사 및 회계사 시험 합격 전략 설명회를 , 연다.

이번 설명회는 에듀윌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현재 사전 예약 중이다. 금융위원회가 2024년 공인회계사 최소선발예정인원을 전년대비 13% 늘린 1250명으로 결정함에 따라 보다 전략적인 대응이 필요하다.

설명회는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회계사시험 동차 합격을 위한 합격 전략과 올해 회계사 채용인원 증가에 따른 대비 방법, 부분합격제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다.

또 세무사 초시생 필수 정보인 시험제도와 합격자 빅데이터 분석에 근거한 세무사 합격 전략을 소개한다. 설명회 말미에는 교수진과 합격생이 참여해 실시간 고민 해결과 컨설팅을 진행한다.

에듀윌은 설명회 사전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회계원리 강의와 PDF 자료집을 증정한다. 당일 상담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무사 및 회계사 전 패스 50% 할인권(3명), 신세계 5만원 상품권(1명), 네이버페이 1000원(80명)을 선물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실시간 컨설팅을 통해 시험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학습 전략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설명회 참여를 통해 시행착오 없이 단기에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에듀윌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