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이마트24, 롯데홈쇼핑, LF 일꼬르소, 아모레퍼시픽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풀무원식품은 고단백 음료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는 국내산 1등급 원유에 분리유단백, 대두단백을 함께 담아 동·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제품 190㎖ 한 팩에 12g의 단백질을 함유해 닭가슴살 40g 또는 우유 400㎖를 섭취하는 것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국내산 15곡 분말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그레인’과 코코아의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코’ 2종으로 선보인다.

▶이마트24-예스24,  ‘양식 도시락’ 선봬

이마트24는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와 손잡고 '눈꽃치즈 함박스테이크 도시락'과 '돈까스&치즈 토마토 파스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책 모양으로 패키지를 디자인하고 대표적인 양식 메뉴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책장을 넘기는 것처럼 패키지를 펼치면 예스24 '올해의 책' 1위에 선정된 '도둑맞은 집중력'의 일부 문구를 볼 수 있다. 패키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도둑맞은 집중력 도서 정보를 예스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벨리곰x인생네컷 홍대서 팝업 운영

롯데홈쇼핑은 홍대에서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과 함께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캐릭터 벨리곰은 공공기관을 비롯해 H&B, 패션, 가구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앞으로 팬덤을 공고히 하고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홍대, 신도림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무인 굿즈샵, 팝업스토어 등을 운영하며 오프라인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다. 내달 31일까지 ‘인생네컷’과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벨리곰 디자인을 활용한 포토 프레임도 공개한다. 

▶LF 일꼬르소, 롯데월드몰서 24SS 팝업스토어 열어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는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서 2024년 SS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가 추구하는 스타일에 맞춰 과도한 장식 없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몄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24년 봄, 여름 시즌 일꼬르소의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추가로 팝업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전상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앞나눔즈’ 출범해 1기 운영 성료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10월 출범한 사내 자율 봉사단 ‘앞나눔즈(APnanums)’가 1기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앞나눔즈’ 라는 이름은 앞장서서 나눔(nanum) 활동을 펼치는 아모레퍼시픽(AP) 구성원의 모임을 뜻한다. 아모레퍼시픽 앞나눔즈 1기는 자발적 참여로 모인 50여 명의 임직원이 8개 조로 구성해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청소년들의 꿈을 찾아주는 워크숍 진행, 시각장애인 마라톤 동반 주자 참여, 유기동물 보호소 봉사, 숙명여대 학생 대상 멘토링, 플로깅 등산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