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컴투스가 23일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신규 미니게임 ‘폴짝폴짝’을 추가하고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짝폴짝은 제주도를 콘셉트로 차용했다. 터치를 이용해 섬의 하단부로 점프해 내려가는 방식으로 깎이는 벼랑과 각종 장애물을 피하며 스피드와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도의 여러 상징을 모티프로 한 ‘조랑이’, ‘하르’, ‘도돈이’, ‘봉글이’ 등 신규 캐릭터 4종도 추가됐다. ‘청귤’과 ‘미네랄워터’ 등 폴짝폴짝에서 점수 상향 효과를 내는 전용 푸드 및 푸드 기어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 직후 미니게임천국에 접속한 유저에는 ▲보석 2024개 ▲천국 상자 24개 ▲일반 미니게임 입장권 240개 등이 제공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고 ‘여행 티켓’을 모으면 ‘주스 상인 봉글이’ 스킨·코스튬 세트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제주 봄맞이 여행’ 이벤트도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또 해당 기간 미니게임천국에 접속한 유저에 ‘보유중 캐릭터 골라 카드’, ‘청귤&미네랄워터 캡슐’ 등의 일일 출석 보상을 최대 7번까지 지급한다.

이 밖에도 플레이 중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볼 수 있는 '랜덤 스킬 주사위' 아이템을 추가하고, 관련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키워드

#컴투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