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이미지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이미지 (사진=현대건설)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현대건설이 하이엔드 주거 문화의 새로운 시대를 견인하는 디에이치의 브랜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실체적인 브랜드 가치 전달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1일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브랜드 영상 ‘HIGH-END RESIDENCE NEW ERA’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디에이치의 브랜드 콘셉트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주제로 제작됐다.

디에이치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고유한 희소성’, ‘독립된 편의성’, ‘예술적 심미성’이 실제로 구현된 디에이치 5개 단지(디에이치 아너힐즈·디에이치 포레센트·디에이치 라클라스·디에이치 자이개포·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단지별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등을 조명했다. 특히 차별화된 경험과 주거 문화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영상은 디에이치 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의 실체를 전달하기 위해 실제 입주 단지에서 촬영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을 즐기는 편안한 모습을 통해 디에이치만의 고품격 주거 공간을 엿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은 유튜브 공개 이틀 만인 오늘 (23일) 165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중 입지와 상품, 브랜드이미지 측면에서 독보적이면서도 희소성이 큰 디에이치만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영상의 목적”이라며 “심미성이 가미된 설계 및 특화 디자인은 물론 세심한 프라이빗 서비스까지 하이엔드 주거 문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유일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단 하나의 완벽함’이라는 콘셉트 실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고객의 삶을 능동적으로 케어하는 주체로서 입주민의 개별 건강뿐 아니라 생활 전반을 전방위로 관리하는 최첨단 미래형 주거 모델 ‘올라이프케어 하우스’ 도입을 추진하며 융복합 기술에 기반한 헬스리빙·웰니스·메디컬 분야 솔루션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