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풀무원녹즙, 이마트24 , LF 질바이질스튜어트, 해태제과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대상은 ‘3.1런’을 후원하며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에 앞장선다고 26일 밝혔다. 3.1런은 2021년부터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가수 션이 ‘대한사람 대한으로’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진행해오고 있는 기부 마라톤이다. 이번 마라톤에서 대상은 참가자 3100명 전원에게 청정원 ‘츄앤리얼 고구마츄’를 간식으로 지원한다. 3.1런 개인 참가비와 기부금으로 조성된 기금은 전액 한국해비타트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풀무원녹즙, 과채음료 ‘CCA 플러스’ 출시

풀무원녹즙은 과채음료 ‘CCA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CCA 플러스’는 양배추, 당근, 사과를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한 병당 식이섬유 5g 이다. CCA 플러스는 국내산 당근, 양배추를 세척한 후 물 한 방울 더하지 않고 원물 그대로 착즙해 한 병에 담았다. 열을 가하지 않는 비가열 공정으로 생산해 원물 고유의 맛은 살리고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했다. 

▶이마트24 , 차별화 제품으로 김밥 상품 강화

이마트24는 토핑을 차별화한 김밥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달 27일부터 '오삼불고기김밥'을 판매한다. 내달 5일부터는 초저가를 콘셉트로 한 2200원 '힘내용김밥'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이색적인 김밥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3월 1일부터 15일까지 모든 줄 김밥을 2200원에 제공하며 16일부터 31일까지는 줄 김밥 상품을 대상으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신학기 맞이 24SS 신상 가방 출시

LF의 영 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는 봄 신학기, 취업 시즌을 맞아 20대 고객들을 위한 24SS(봄여름) 신상 가방 및 신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24SS 컬렉션 메인 테마는 ‘로우키 럭셔리(LowKey Luxury)로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영 클래식 무드를 강조했다. 가방의 경우 ‘빅 백(Big Bag)’ 트렌드에 맞게 지난해 보다 커진 사이즈가 돋보이며, 신발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강조됐다.  

▶해태제과, 통밀 ‘포키 버터초콜릿’ 출시

해태제과는 통밀로을 활용한 과자 ‘포키 버터초콜릿’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통밀 스틱에 밀크 초콜릿을 감싼 스틱 과자다. 국내산 통밀이라 씹을수록 더 고소하고 복숭아 1개, 딸기 4개 수준의 식이 섬유가 함유됐다. 여기에 통밀 속 발효버터를 섞어 깊은 풍미를 살렸다. 5.5mm 두께로 포키 제품 중 가장 두꺼운 것도 특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