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이정영 교수가 경찰 면접 대비반에서 특강하고 있다.(사진=에듀윌)
에듀윌 이정영 교수가 경찰 면접 대비반에서 특강하고 있다.(사진=에듀윌)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에듀윌이 올해 1차 경찰공무원 최종 합격 대비반인 ‘이정영 경찰 면접반’의 사전 예약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26일 에듀윌에 따르면 이정영 경찰 면접반은 면접시험일 약 한달 전인 오는 4월 22일 개강한다. 수업은 주 3회, 6시간 넘게 진행되며 사전조사서 개별 첨삭 및 1대1 피드백, 스터디 관리, 실전 모의 면접 등을 통해 최종 합격을 지원한다.

올해 경찰공무원 전체 채용 인원은 4896명으로 지난해 보다 12.9%(561명) 증가했다. 반면, 면접 평가요소가 늘어남에 따라 만점 기준이 25점에서 50점으로 상향돼 면접 중요도가 커졌다.

최종 합격률 81.5%를 달성하며 이름을 알린 이정영 경찰 면접반은 2022년 1차 및 2차 대비반 전석 등록 마감에 이어 지난해 1, 2차 대비반까지 4회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해 경찰 면접반 전 강좌는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후 3일 만에 조기 마감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에듀윌 경찰 면접 관계자는 “면접 성적에 따라 최종 합격 결과가 바뀔 수 있는 만큼 경찰공무원 면접 전문가의 강의를 들으려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며 “조기 마감으로 등록을 아쉬워하는 수험생들이 많아 사전예약을 결정했다. 경찰공무원 최종 합격을 위한 전문적인 면접 프로그램에 관심있는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경찰공무원 1차 필기시험은 다음달 16일 시행된다. 체력시험은 다음달 25일부터 4월 27일까지, 면접시험은 5월 20일부터 6월 11일까지 진행된다.

키워드

#에듀윌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