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현태 기자] DGB대구은행은 2024년 새학기를 맞아 대학생 및 MZ 고객층(1990~2005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iM뱅크를 통해 상품을 가입할 경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는 신학기 맞이 대학교(원) 학생증 발급 또는 청년 맞춤 상품을 비대면 iM뱅크를 통해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3월 29일까지 실시된다.

먼저 학생증 이벤트는 DGB대구은행과 연계된 20개 대학교(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iM뱅크를 통해 학생증을 발급하는 대상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DGB대구은행 연계 20개 대학교는 경북대학교, 경운대학교, 경일대학교, 경주대학교, 계명대학교, 계명문화대학교, 구미대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 대구경북과학기술원, 대구공업대학교, 대구과학대학교, 대구교육대학교, 대구대학교, 대구예술대학교, 대구한의대학교, 대신대학교, 영남대학교, 영남신학대학교, 영남이공대학교, 영진전문대학교 등이다.

이와 함께 청년층 특화 상품 가입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1990년~ 2005년생 고객 가입 시 이벤트 혜택을 주는 청년특화 상품 구성은 ▲천원부터 모으며 부담 없이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세븐적금’ ▲대구 경북의 유명 관광지를 여행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펀세이빙 상품 ‘DGB핫플적금’ ▲청년 세대의 내 집 마련을 돕는 ‘주택청약종합상품’ 등 3가지다.

황병우 은행장은 “새해와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 및 청년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모바일 학생증 발급을 통한 편리한 대학생활과 다양한 저축 상품 가입 이벤트를 통해 청년 세대의 건전한 금융 생활의 첫걸음이 되길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