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이마트24, 풀무원, 롯데홈쇼핑, LF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쿠팡은 간절기를 맞아 바람막이 등을 최대 7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아우터웨어 할인전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바람막이, 캐주얼 재킷, 블레이저, 트렌치 코트 등 100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간절기 아우터를 파격 혜택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나이키 더블 스우시 후드집업 바람막이 ▲르까프 여성 에센셜 튜브 다운 재킷 ▲지오지아 남성 투웨이 리버서블 재킷 ▲아피나르 코튼 하프 트렌치코트 ▲퍼핀 남녀공용 후드집업 재킷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마트24, 대학생협 편의점 ‘쿱스켓’ 100호점 돌파

이마트24는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와 손잡고 만든 자체 편의점 '쿱스켓'이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대학생협은 대학 내 구성원인 학생과 교원, 직원이 함게 캠퍼스 내 복지매장을 운영하는 협동조합이다. 쿱스켓은 대학생협을 뜻하는 쿱(COOP)과 대학생협 나눔사업 콩세알의 '콩바구니'를 결합한 합성어다. 이마트24는 하이브리드 매장 노하우를 접목해 낮에는 유인, 심야시간대에는 무인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풀무원, ‘우리찹쌀 영양약밥’ 출시…식사 대용 전통 떡 확대

풀무원식품은 ’우리찹쌀 영양약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우리찹쌀 영양약밥은 국산 찹쌀에 다양한 견과류를 넣어 만든 전통 영양 간식이다. 찹쌀과 재료를 켜켜이 안쳐 만드는 전통 시루 방식으로 쪄내 쫀득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단밤, 병아리콩, 해바라기씨, 건포도 등을 풍성하게 넣어 씹는 식감은 물론 약밥의 고소한 풍미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제품 ‘우리쌀 단백설기’와 ‘우리찹쌀 단백절미’도 파우치형 제품으로 패키지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 ‘멀티채널’ 판매

롯데홈쇼핑은 미국 청소기 시장 1위 브랜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을 TV, 모바일,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한다. 29일 오후 8시 45분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 ‘클린센스 IQ+’를 단독 론칭한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앞으로도 차별화 상품을 기획해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며 ‘멀티채널’ 전략의 성공사례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LF ‘킨’(KEEN), ‘더뮤지엄비지터’ 협업 스니커즈 출시

LF가 수입·판매하는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옷에 아트를 담아내는 디렉터 박문수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한 한정판 스니커즈를 29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뮤지엄비지터는 현대미술을 기반으로 한 국내 패션 브랜드다. ‘킨’과 ‘더뮤지엄비지터’의 협업 스니커즈는 킨의 ‘재스퍼 캔버스’에 더뮤지엄비지터만의 특별한 드로잉 아트가 합쳐진 화려한 색채의 커스텀 제품으로 100족 한정 발매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