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그라비티가 기업 핵심 가치 제고 및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28일 오픈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GLOBAL PLAYGROUND GRAVITY’라는 핵심 메시지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했다.

그라비티는 나스닥 상장사로서 자사가 보유한 사업과 게임 분야 역량을 통해 미래의 기업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사명을 의미하는 중력 콘셉트를 메인으로 담았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춰 UI·UX 디자인을 대폭 개선했다. 그라비티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화이트와 블루를 사용해 깔끔하고 전문성 있는 이미지도 강조했다.

메인 페이지는 ▲OSMU 중심의 적극적인 사업 확장 ▲글로벌 라그나로크 IP 파워 ▲나스닥 상장 글로벌 게임 기업 ▲전문성을 갖춘 인적자원 보유 등 그라비티의 핵심 가치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보기 쉽게 풀어냈다.

또 비즈니스 부문을 별도 카테고리로 구성해 그라비티에서 진행 중인 사업 영역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정리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 개발, 글로벌 퍼블리싱 서비스, IP 기반의 브랜딩 확장부터 신규 영역인 웹툰 IP 개발, 스크린 골프까지 그라비티가 전개하고 있는 사업들을 한층 부각시켰다.

또한 게임 소개 페이지를 전면 개편, 라그나로크 IP 활용 게임 사업 포트폴리오를 공고히 했다. 플랫폼별 다양한 게임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IR 페이지에서는 재무 지표, 주가 및 공시 정보 등 주주와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디바이스 최적화로 사용자 편의성도 향상했다. PC, 모바일, 태블릿 등 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가로, 세로 버전 페이지와 맞춤화면 비율을 지원한다. 또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5개 국어를 제공한다.

그라비티 측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글로벌 게임사로서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방문자들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진행했다”라며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그라비티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