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풀무원, 오리온, LF, LG생활건강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24는 삼겹살데이(3월3일)를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는 내달 2~3일 1등급 돈 삼겹살과 목심을 각 100g당 행사가 1180원(1인 2팩 한정, 제주권역 제외)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내달 1~7일 칼집, 무항생제, 얼룩도야지 등의 브랜드 삼겹살도 행사 카드 전액 결제시 40% 할인한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내달 3일까지 한돈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풀무원, ‘동물복지 더블직화 윙&봉’ 출시

풀무원식품은 동물복지 인증 닭으로 만든 간편식 ‘동물복지 더블직화 윙&봉’ 2종(숯불매콤, 갈비양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풀무원은 지난 2007년 국내 식품기업 최초로 동물복지 개념을 도입한 이래 동물복지 달걀을 비롯해 동물복지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확대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2종 모두 100g 기준 단백질을 20g 함유한 고단백질에, 저당 양념장을 사용해 당 함유량 4g 이하인 저당 제품이다.

▶오리온, ‘오트 다이제’ 출시

오리온은 귀리를 쿠키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트 다이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트 다이제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단백질 1.5배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오트를 22.5% 넣고 통밀을 더해 고소한 맛과 영양까지 강화했다.

롤드오트, 퍼핑오트, 퀵오트 등 3가지 오트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고, 오리온만의 그래놀라 제조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로스팅오트를 토핑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쿠키의 맛과 식감을 제대로 구현했다. 메이플시럽과 비정제당을 넣어 자연의 단맛을 낸 것도 특징이다. 

▶LF,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4년만에 선 케어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3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붉은기 케어를 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피부 진정 스킨케어링 성분 47%를 함유해 피부 붉은기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붉은기 진정 테스트, 각 붉은기 커버 효과테스트 2종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 출시

LG생활건강은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는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추출물과 스쿠알란, 세라마이드 2종을 함유한 초저점도의 리퀴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촉촉한 수분을 선사한다.

특히 피부에 초밀착 되면서 바른 뒤 10초 후 메이크업 밀착력을 51% 개선해 메이크업 밀림 현상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