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넥슨이 29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마이건2 무기 개조 시스템을 추가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적 처치 시 레벨이 상승하는 마이건2 무기의 최대 레벨을 기존 50에서 최대 100까지 확장할 수 있다.

인벤토리에 활성화된 50레벨 영구제 마이건2 무기를 대상으로 연구소에서 적용할 수 있다. 성장 후 70레벨 달성 시 200% 추가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며 100레벨 달성 시 보다 화려한 외형과 적 처치 연출이 적용된다.

추가 성장을 위해 필요한 개조는 마이건2 무기 분해 시 지급되는 ‘Noble 부품’을 모아 진행할 수 있으며 1회 진행 시 최대 70레벨, 2회 진행 시 최대 100레벨까지 최대 레벨을 확장할 수 있다.

현재 ‘[M]AK47(I) Noble’, ‘[M]AWP(I) Noble’, ‘[M]AK47(IK) Noble’, ‘[M]AWP(IS) Noble’ 등 4종 무기의 성장을 지원하며 성장 가능한 마이건2 무기는 지속 추가될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플레이, 적 처치 등의 일일미션과 접속, 무기 분해 등의 달성 미션 완료 시 ‘마이건2 개조 보급상자’, ‘Noble 부품’ 등을 지급한다.

또 오는 4월 4일까지 PC방 접속 시 마이건2 Marble 스킨의 세트 효과가 한 단계 더 강화되며 접속시간에 따라 풍성한 SP와 기간연장 아이템 등이 담긴 보급상자를 선물한다. 더불어 다음달 1~4일 매일 30분 및 60분 접속을 달성할 때마다 ‘AXE Korea 영구제’, ‘영구제 밀봉’, ‘제작 재료 2000개’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츄&지원 캐릭터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4일까지 멀티카운트에서 츄&지원 캐릭터를 300일 이상 수집하면 ‘츄&지원 커스텀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영구제 두 세트를 모두 획득 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싸인 마우스패드와 싸인 폴라로이드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을 모아 ‘츄&지원 마우스 패드’, ‘DRT-6(MG) 노르딕 영구제’, ‘D.Eagle(MG) 노르딕 영구제’, ‘서든어택 군대 방한복 상의 내피(깔깔이)’, ‘무기 기간연장 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든어택’ 공식 유튜브에 게시된 메이킹 영상을 시청하고 채널 커뮤니티 댓글에 선호하는 개강 착장, 선정 이유, 플레이 경험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 ‘서든어택 군대 방한복 상의 내피(깔깔이)’를, 30명에 ‘츄&지원 멀티카운트’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다음달 포인트 상점을 개편해 오는 4월 4일까지 ‘TRG21(IS) 봄봄’, ‘AK47(ISK) 봄봄’ 등을 선보인다.

키워드

#넥슨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