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풀무원, LF, 아모레퍼시픽, 크라운해태제과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hy는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은 기능성 음료 '쿠퍼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로워진 쿠퍼스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비타민 B군을 8종으로 늘려 체내 에너지 생성과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대표 제품 ‘피로케어 쿠퍼스’는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 2460mg을 액상 형태로, 밀크시슬 260mg은 정제 형태로 한 병에 담았다. ‘혈행케어 쿠퍼스’에는 기존 원료인 홍국에 신규 기능성 원료 은행잎추출물을 28mg 추가했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동물복지 닭다리살 치킨’ 출시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동물복지 닭다리살 치킨’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가 동물복지 닭다리살 치킨은 동물복지 인증 농장에서 안전한 사료로 키운 국내산 닭의 통닭다리살만을 사용했다. Non-GMO 대두유에 두 번 튀기는 유탕 과정을 통해 바삭한 식감을 더하고, 오븐에 굽는 오브닝 공정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동물복지 닭다리살 양념치킨’은 올가 방이점 매장의 델리 코너 인기 품목인 닭강정 메뉴 양념 숙성 소스를 그대로 재현했다. 

▶LF 골프웨어 더블플래그, 앰버서더 보라와 함께 한 화보 공개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는 24SS(봄여름)시즌 새 앰버서더인 그룹 씨스타 출신 ‘보라’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LF 더블플래그 관계자는 “평소 특유의 건강미로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보라는 더블플래그의 브랜드 슬로건(Golf with Fun, Life with Fun)과 추구하는 가치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함께 하게 됐다”고 했다. 보라는 오는 여름 시즌까지 더블플래그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봄여름 시즌 메인 화보와 일상 화보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는 저자극 클렌저로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클렌징 라인은 아이오페의 스테디 셀러인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의 항산화 성분인 바이오-리독스 알파™를 담았으며, 1차 세안제 '오일 인 젤'과 2차 세안제 '에센스 폼' 두 가지 유형의 제품으로 출시한다.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은 메이크업부터 미세모공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클렌징 오일과 젤의 장점만 모아 불필요한 자극을 줄였다. 

▶크라운해태제과, ‘양주풍류악회 100회 특별공연’ 개최

크라운해태제과는 7일 서울 남산국악당 크라운해태홀에서 ‘제100회 양주풍류악회’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주풍류악회는 전통음악의 원형 계승과 발전을 위해 크라운해태 윤영달 회장이 김정수(장구), 정재국(피리), 박용호(대금) 등 명인명창 18人과 함께 2010년 창립했다. 100회를 기념해 특별무대로 꾸며질 이번 공연은 양주풍류악회 전원이 참여하는 천년만세를 시작으로 홍종진 명인의 청성곡(대금)과 김수연 명창의 벗님가, 화초장타령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