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에듀윌이 9급공무원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새학기 목표 실천 응원 이벤트 ‘작심삼일 극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4일 에듀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서는 에듀윌 9급공무원 일타 교수진의 특강을 무료 제공하고 최대 40만원의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또 추가 3만원 할인 혜택까지 더해 단기 합격 목표를 이루도록 응원한다. 매주 3명씩 추첨해 백화점 3만원 상품권도 선물한다. 극뽁 프로젝트에 참여만 해도 자동 응모된다.

올해 국가직 9급공무원 시험 응시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응시표를 인증하면 에듀윌의 9급공무원 베이직 및 프리미엄 면접 강좌를 최대 10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최고 43만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9급공무원 평생패스는 행정직, 교행직, 사회복지직, 교정직과 검찰직 등 직렬별로 수강 가능하다.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혜택을, 불합격해도 시험 응시 인증만 하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3월 새학기를 맞아 미뤄뒀던 새해 목표들을 다시 실천할 수 있도록 푸짐한 할인 혜택 및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수강료 할인폭이 큰 만큼 내년에 9급공무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예비 수험생들은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에듀윌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