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컴투스 ‘낚시의 신’이 10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2014년 출시 이후 글로벌 게임 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출시 10주년을 기념, 월드 피쉬, 10주년 이벤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대형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4일 컴투스에 따르면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는 참여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참여 시 업데이트 이후 ‘진귀한 진주 상자 열쇠’ 100개를 지급받게 되며 사전 예약 페이지에 있는 쿠폰으로 ‘황금 열쇠’ 10개를 즉시 획득할 수 있다.

자신이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업데이트 이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친구 1명을 초대하면 일반 액세서리 재료 상자 10개를 받을 수 있으며, 3명을 초대하면 산호 5개를 추가로 지급받고 24K 도금잔, 컵 받침 등의 10주년 기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낚시의 신 10주년을 돌아볼 수 있는 특별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 따르면 지난 10년 간 전 세계에서 8500만명이 넘는 조사들이 낚시의 신을 즐겼으며 잡은 물고기 수가 약 335억 마리에 달한다. 

이 밖에도 각종 업데이트 히스토리와 가장 많은 의뢰를 다녀온 조사단원, 가장 많은 물고기를 잡은 유저와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한 유저, 길드 등 낚시의 신이 걸어온 지난 10년의 기록을 담았다.

키워드

#컴투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