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가 OST 라인업으로 사전 인기 몰이 중이다.

5일 컴투스에 따르면 ‘스타시드’는 컴투스가 글로벌 판권을 확보하고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 중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최근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세계관 정보와 OST, 개발자 영상 등을 공개하며 예비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공식 OST는 일본 음악 유닛 Bless4(블레스4) 멤버 AKINO(아키노)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테마별 BGM을 플레이리스트 포맷으로 엮은 영상이 인기다.

이 가운데 최근 징버거가 커버한 OST 영상은 업로드 당일 10만 조회수를 돌파, 약 일주일 만에 20만을 육박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 징버거는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세계아이돌’의 멤버로 스타시드 첫 번째 공식 주제곡인 ‘Brave New World’의 커버에 참여했다.

영상은 징버거가 스타시드 세계관으로 들어가 AI 미소녀들과 함께 레드 시프트에 맞서는 화려한 액션까지 선보이며 들을 거리와 볼거리를 모두 담았다.

컴투스는 이날 오전 두 번째 OST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정식 곡명은 ‘Shine All Night (STARSEED Edition)’으로 가창자들의 정체는 오는 7일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