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과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의 컬래버레이션을 5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은 오는 25일까지 라바 IP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라바 테마파크, 한정판 컬렉션과 함께 일일 퀘스트, 미니 게임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컬래버레이션 기간 낙원단 놀이공원이 라바 테마파크로 꾸며지며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바 가든 파티에서는 로그인, 던전 탐험, 낙원단 놀이 기구 탑승 등 매일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면 비엔나소시지 또는 탈 것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누적 퀘스트 완료 시 라바 교환 코인을 얻을 수 있으며 라바의 핑크 컬렉션에서 말풍선, 친구 리스트, 프로필 테두리 등 한정 코스튬 보상으로 맞바꿀 수 있다.

같은 기간 유저 간 순위를 겨룰 수 있는 라바 소시지 배틀도 참여할 수 있다. 라바 캐릭터 레드와 옐로우 중 원하는 진영을 선택 후 필드나 퀘스트에서 얻은 비엔나소시지를 라바 캐릭터에게 먹이로 주면 랭킹 집계 후 순위에 따른 보상을 선물한다. 1위를 차지한 유저에는 탈 것 라바 모험대, 라바 고급 펫 선택 패키지 등 풍성한 혜택도 증정한다.

또한 소시지 배틀에서 승리한 진영에는 7일간 가방 슬롯을 최대로 늘릴 수 있는 버프 등 보너스 보상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주 단위로 총 3주간 진행하며 매일 오전 5시부터 오후 11시 사이에만 소시지를 제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