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오리온, 풀무원, LF, SPC 파리바게뜨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이마트24는 초등 용돈 관리 앱 '퍼핀'과 손잡고 인기 컵라면 상품 10종에 대해 30% 할인한다고 6일 밝혔다. 제품은 김치큰사발, 참깨라면큰컵, 김치왕뚜껑 등 31일까지 2+1 덤 증정이 적용된다. 퍼핀은 7세 이상 자녀를 위해 계좌 없이 만들 수 있는 교통카드 겸용 용돈카드다. 일반적으로 어린이와 청소년은 은행 계좌가 있어야 체크카드를 발급할 수 있는데 퍼핀은 자녀 휴대폰 인증을 기반으로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오리온 참붕어빵, 1~2월 매출 40% 상승

오리온은 ‘참붕어빵’이 지난해 출시 이후 최고 연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 1~2월 매출액도 전년 같은 기간 대비 40% 넘게 상승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참붕어빵이 붕세권 등 붕어빵 열풍 트렌드에 힘입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 주목받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지난해 국내에서만 누적 판매량이 6억 4000만 봉을 넘어섰다. 2019년 중국에서는 ‘샤오위누어누어(小鱼糯糯)’라는 이름으로 현지 생산을 시작해 올해 1월까지 누적 매출액이 400억 원을 돌파했다. 

▶풀무원녹즙, ‘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 출시

풀무원녹즙은 어린이 과채주스 ‘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은 하루 한 팩으로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대표적인 녹색 채소인 케일과 식이섬유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 과채음료다. 여기에 어린이의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에 고식이섬유를 더했다. 신선한 국내산 케일을 NFC(비농축과즙) 공법을 사용해 열처리 없이 원물 그대로 착즙해 케일 본연의 맛과 향, 영양소를 담았다.

▶LF ‘아떼’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확대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신제품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아떼의 대표 고기능성 ‘바이탈C’ 라인 ▲토닝 캡슐 토너 ▲토닝 컨센트레이트에 이은 3번째 바이탈C 제품이다. 사과에 함유된 비타민C의 70배에 달하는 고함량 비타 원료에 비타민C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P(폴리페놀) 함량이 높은 베르가못 추출물로 미백 케어와 손상된 피부장벽과 색소 침착을 개선해주는 EGF 성분의 조합으로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흔적 진정 효과에 집중했다. 

▶SPC 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 신제품 2종 출시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800만개가 팔려나간 인생크림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피스타치오맛, 초코맛 2종으로 구성됐다.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피스타치오 생크림빵’은 고소함과 달콤한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진한 초코 커스터드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코 우유 생크림을 가득 담은 '초코 생크림빵'도 함께 출시했다.
 

키워드

#이마트24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